본문 바로가기

게임

소니 새 브랜드 메세지 'make.believ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니가 자사의 기업 자세를 어필하는 통합 브랜드 메세지에 'make.believe'(메이크 닷 빌리브)를 도입한다고 9월 3일 발표했다.


전자나 영화 등 폭넓은 사업 영역을 가지는 소니가 전세계에서 하나의 브랜드 메세지를 사용하는 것은 처음이다. 향후 세계 각지의 광고나 제품 패키지등에서 단계적으로 사용해 브랜드력 강화를 도모한다.

소니의 설명에 의하면 'make'는 생각이나 착상을 실제의 상품이나 체험으로서 형태로 만드는 행동을, 'believe'는 아이디어나 이상향 등 정신을 나타내며 '.'는 정신과 행동을 이어 상상을 현실로 연결시키는 역할을 상징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