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사고

日 "음식에 바퀴벌레 넣었다" 논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며칠전 요시노야의 한 아르바이트생이 만든 "테라 돼지 사발”의
동영상으로 논란이 있었지만 이번은 KFC(켄터키프라이드치킨)에서
위험한 의혹이 떠올랐다.

켄터키에서 일하고 있던 것 같은 남성이 'mixi'일기에 상식 이하의
것을 썼던 것이다.'2채널'을 비롯한 인터넷에서도 이미 논란이 되어
이것이 사실이 아닌 농담일지라도 내용에 책임을 묻는 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하는 일기의 내용이다.

------------------------------------------------------------
테라돼지사발~

2007년 12월 05일 02:13

너무 재미있겠지
아르바이트 하고 있으면 그런 일 하지요―
켄0키로 바퀴벌레 넣었던 동영상 찍으면 좋았을 텐데
요시노야에서 아르바이트 하고 있는 사람, 따라 테라 카레이 만들어
동영상 올려 보고(^ω^)

하략
------------------------------------------------------------

켄터키에서 바퀴벌레를 넣었다고 하는 이 일기.
이것은 사실이 아닐지라도 켄터키 측에 큰 손해가 될 수 있는 발언이다.



===========================================

★'KFC에 바퀴벌레 넣었다'mixi에 허위 기입 남자가 사죄

'일본 켄터키·후라이드 치킨'의 치바현 점포에서 아르바이트 하고 있던
고교 3년의 남자 학생(17)이 인터넷상의 일기로 「점내에서 바퀴벌레를 넣었다」
라고 허위 기입을 하여 KFC에 사죄한 것이 6일 밝혀졌다.

KFC에 의하면, 남자 학생은 5일 미명, 회원제 커뮤니티 사이트
「mixi」의 자신의 일기에 「(요시노야의 돼지사발의 소동이)
너무 재미있겠지.아르바이트 하고 있으면 그런 일 하지요―.
켄○키로 바퀴벌레 올리고 있었던 동영상 찍으면 좋았을 텐데」 등과 썼다.

이 문구를 보고 넷 게시판 「2 채널」로 「기분 나쁘다」 등과 화제가 비등,
KFC에도 「사실인가」등의 문의가 잇따랐다.
남자 학생은 5일밤, 학교의 교원이나 보호자를 동반하여 아르바이트 하고 있던
점포를 방문해「허영을 부렸다.이렇게 소동이 된다고 생각하지 않았다」라고
사죄했다고 한다. 남자 학생은 유명 사립 대학의 부속 고교에 다니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