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사고

日네티즌, 한국 비자면제 폐지 청원..12600명 서명



---------------------------------
한국에 대한 비자 면제 폐지

 

제목 : 야스쿠니 신사와 쓰시마 섬을 지키기 위해서는 한국에 대한 출입국 체제를 수정할 필요가 있지 않을까요?

 

내용 : 한국의 대일 도발 행동이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직 대통령의 천황폐하 모독 발언이나 독도 불법 점거 강화, 쓰시마에서 중요 문화재로 지정된 불상은 한국에 도둑맞아 돌아오지 않습니다. 영령들을 모신 야스쿠니 신사를 방화하려던 테러리스트도 일본에 입국했습니다. 하마터면 야스쿠니 신사가 불타 없어질 뻔 했다. 뿐만 아니라 일본에 거액의 배상금 등을 요구하는 반사회적인 조직 등이 다수 입국하고 있습니다.

 

그냥 놔두면 쓰시마 섬을 빼앗기고 야스쿠니 신사는 태워져 천문학적인 배상금 청구를 강요당합니다. 그 이외에도 불법 체류자 수는 한국이 제일 많습니다. 이들은 비자 면제 폐지로 줄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인처럼 일본을 적대시하는 교육을 받은 사람들이 자유롭게 일본을 오갈 수 있는 것이 작금의 상황입니다. 좌익 기업이나 지방자치단체가 한국에 대해 쉽게 기술을 팔거나 한국인 관광객을 끌기 위해 세금을 퍼붓거나 하고 있습니다. 쓰시마시가 독도의 관광선을 운용하고 있는 업자에게 보조금을 낸 예가 그래요.

 

게다가,"다케시마의 날"식전에 방해 단체가 일본에 입국하여 경찰이 대응하지 않으면 안 되게 된 상태도 이 때문입니다. 우호국이라고는 할 수 없는 이웃 국가의 사람이 쉽게 입국한다는 것은 이렇게 곤란한 일이기도 합니다. 가장 논란이 되는 언론의 편향 보도도 그래요. 언론은 한국과의 관계가 매우 강해서 아무리 호국 활동을 해도 한국과 필터 없는 왕래가 있는 한 편파보도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비자 면제 폐지를 통해)이 상황을 조금이라도 타개 합시다!!


韓国に対するビザ免除廃止


  1. 発信者

    旭日 二百五十六

 

http://goo.gl/w5yC7F

http://www.change.org/ja/%E3%82%AD%E3%83%A3%E3%83%B3%E3%83%9A%E3%83%BC%E3%83%B3/%E9%9F%93%E5%9B%BD%E3%81%AB%E5%AF%BE%E3%81%99%E3%82%8B%E3%83%93%E3%82%B6%E5%85%8D%E9%99%A4%E5%BB%83%E6%AD%A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