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사고

사와지리 에리카, 부산국제영화제 불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연 영화 「클로즈드·노트」의 첫날 무대 인사가 파문을 부르고 있는 여배우 사와지리 에리카(21)의
'제12회 부산 국제영화제'에의 참가가 백지로 된 것이 1일 밝혀졌다.

사와지리는 당초 감독과 함께 6일의 상영으로 무대에 설 예정이었다.
배급원의 토호는 「컨디션면도 포함해 소속 사무소의 판단입니다」라고 설명하고 있다.
사와지리는 이번 달 4일 개막하는 부산 국제영화제에 감독과 함께 출석.
4일에 레드 카펫을 밟아, 공식 상영되는 6일에는 무대 인사도 실시할 예정이었다고.

그러나 사회자가 질문해도 「별로…」 「특히 없습니다」라고 밖에 이야기하지 않고, 끝까지 기분이 안좋음을
숨기려고도 하지 않았던 9월 29일 첫날 무대 인사로 미묘한 상황이 되었다.

당일은 몸이 불편했기 때문에로 하는 소리도 있지만 이유는 불분명하고, 관계자도 고개를 갸우뚱할 뿐.

또한 사와지리의 모습에 많은 비판과 실망의 소리가 잇따르고 있다.
소속 사무소의 HP는 이 날도 접속이 쇄도, 잘 연결되지 않는 상태.
「클로즈드·노트」의 공식 블로그는 혼란을 피하기 위해 코멘트란이 삭제되었다.

대기업 포털 사이트 「야후」의 영화 리뷰 코너에는
「아무리 아름답고 안타까운 스토리로 훌륭한 연기라고 해도, 그 무대 인사를 봐 버려 흥미를 잃었습니다」
등의 덧글이 집중.

출연하고 있는 CM기업의 이미지 다운을 걱정하는 소리도 나오는 등, 여파는 각방면으로 퍼지고 있다.

이 사태를 소속 사무소에서는 무겁게 받아 들여 본인과 대화를 실시하고 있다고 한다.
사무소 관계자는 가까운 시일내 어떠한 형태로든 코멘트를 발표한다고 하고 있다.

◆토미나가 미키 아나운서 「좋은 인상으로 끝날 수 있도록」  
영화 무대 인사로 사회를 맡은 전 후지텔레비 아나운서 토미나가 미키(36)는 1일 스스로의 블로그로 심정을 토로.
「같은 사무소에 소속하는 동료로서 조금이라도 좋은 인상으로 끝날 수 있듯이 해 주고 싶었다…」라고
쓰고 있었지만 이 문장은 어째서인지 삭제되었다.


라이브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