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idth="400" height="300">
마이크로소프트(MS)의 최신 TV광고가 애플의 'Get a Mac' 캠페인에 효과적으로 반격한 것을 알 수 있는 조사가 발표되었다.
|
이는 많은 소비자가 애플의 PC인 Mac을 구입해도 가격에 타당한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게 됐다는 것이다. 회사는 또 젊은 소비자층에서의 반응이 현저했다고 덧붙였다.
MS의 광고 'Laptop Hunter'는 애플의 컴퓨터는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비난하며 "'Mac'의 유저는 패션 표현을 위해 기기를 구입하는 단세포나 속물"이라고 비꼬았다.
특히 광고중에서 '나는Mac유저가 될 만큼 쿨하지 않아'라는 대사가 등장하는 등 소비자에게 큰 반향을 불렀다.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팬 프로젝트 중단시킨 스퀘어에닉스에 비판 (0) | 2009.05.23 |
---|---|
위기를 딛고 부활한 캡콤 (0) | 2009.05.23 |
日 게임 6社 중 캡콤만 웃었다 (0) | 2009.05.20 |
키타세,"파판7 리메이크 제작하고 싶다" (0) | 2009.05.14 |
소니, '평판 좋은 기업' 126위에 그쳐 (0) | 2009.0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