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기 레이스를 리드하는 것 같은 Wii지만
하나의 문제로 퀄리티가 낮은 게임이 난립하는 것을 들 수 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미국의 개발 회사 Gusto Games의 대표 Simon Phillips 씨는
인터뷰로 다음과 같이 코멘트 했습니다.
'(저질 게임이 많이 릴리스 되는 것은) 큰 문제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닌텐도는 이 현상을 멈추기 위해 엄격하고 공정한 태도를 취해야 합니다.
그러나 Wii는 혁신적인 하드이고, 종래의 유저층보다 훨씬 더 넓은 유저가 있어
여러가지 타입의 게임이 허용 됩니다. 이러한 퀄리티를 유지 할 수 있으면 훌륭한 플랫폼이 되겠죠'
'닌텐도에게 베스트인 것은 개발 커뮤니티를 계속 서포트하는 것 입니다.
그러면 양질의 게임은 자연히 나오겠지요.
다른 플랫폼과 크게 다른 길을 선택한 것은 훌륭한 일입니다. -하략'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닌텐도, 홍콩에서 개조칩 제조원 적발 (0) | 2007.10.23 |
---|---|
가전제품의 소비전력 계산방법 (0) | 2007.10.18 |
'붉은 돼지'의 초소형 비행정 발매 (0) | 2007.10.18 |
휴대 게임기 'GP2X ' 일본내 주문 5000대 돌파 (0) | 2007.10.17 |
72시간 연속, 헤일로3 플레이! 생중계 (0) | 2007.10.08 |